합격소식

본스타와 함께한 것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홍채민

ellen님 | 조회 281

 

안녕하세요 저는 경복대학교와 예원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보컬전공 17학번에 합격한 홍채민입니다.

저는 본스타 구리캠퍼스 1기 수강생으로 고2때부터 노래를 배우기 시작했고, 3이 되고 본격적인 입시준비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입시를 시작할 때 제 발성이 입시에 맞는 스타일이 아니여서 저와 제 친구들, 부모님께서도 걱정이 많으셨는데요 일단 입시에 접어들면서 기초트레이닝을 좀 더 집중적으로 하려고 했고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발성 스케일을 노트에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필기하면서 매일 꾸준하게 열심히 연습해서 불안한 발성을 점차 안정감있게 만들어 나갔습니다 입시곡을 선곡 할때도 진행의 다양함을 보여줄수 있으면서 발성적인 중심까지 함께 잡아가며 단점을 보완하고 전체 저의 실력 벨런스를 좀 높여줄 수 있는 곡을 선생님들께서 잘 선곡해주셨고 월요일 클래스 평가 수업때 실제 시험장과 같은, 사실은 제가 배우는 쌤들 앞이라서 그 이상으로 긴장감을 느끼면서 확인받는 수업을 들을땐 현장감을 대비하는 수업을 함으로써 제가 조금 덜 긴장할 수 있게 점차 분위기를 익숙하게 만들어주셨고 여러 가지 위기상황에 대처하는 노하우가 생겼습니다.

입시라는게 정말 만만치 않게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제가 수시때 합격할수 있었던 것은 단기간일지라도 꾸준하게 집중하여 매일 같은 연습을 반복할수 있게 옆에서 잘 잡아주신 선민쌤과 초롱쌤 덕분에 긴장을 놓치지 않고 연습할수 있었습니다 ! 때로는 정말 쓴소리도 해주시고 때로는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서 좋은결과 있을수있게 이끌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학가서도 더욱더 열심히 연습과 연구해서 더 좋은 보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구리캠퍼스 입시반 친구들 언니들 ! 그리고 선민쌤 초롱쌤 시창청음과 화성학 피아노신 애희쌤 정말 감사드리구요 실장님 부장님 함께 응원해주신 연기학부 선생님 모두 감사드리며 사랑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88개 (2/9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