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과정

배우의 꿈! 이제 본스타 구리남양주연기학원과 함께하세요.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구리남양주연기학원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김민희, 67회 베를린영화제 여우주연상>구리/남양주 본스타 연기학원

sammy님 | 조회 217
배우 김민희가 홍상수 감독의 19번째 장편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로 제67회 베를린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김민희는 이 영화에서 유부남과 사랑에 빠진 여배우 영희 역할을 맡았다. 영희는 유부남과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며 해변을 걷는 장면을 연기한다. 
 
한국 여배우가 3대 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것은 1987년 베니스영화제의 강수연과 2007년 칸영화제의 전도연에 이어 이번이 3번째다. 
 
김민희는 1999년 드라마 '학교 2'로 데뷔했으며 '뜨거운 것이 좋아', '화차', '연예의 온도' 등에 출연했다. 홍상수 감독과는 2015년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에서 만났으며 이후 불륜설에 휩싸였다.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김민희가 수상 소감을 말하고 있다. 사진/베를린국제영화제 페이스북 페이지
twitter facebook google+
"#구리연기학원 #구리보컬학원 #남양주연기학원 #남양주보컬학원 #호평연기학원 #호평보컬학원 #덕소연기학원 #덕소보컬학원 #마석연기학원 #마석보컬학원 #구리연영입시학원 #구리실용음악학원 #구리뮤지컬학원 #남양주연영입시학원 #남양주실용음악학원 #남양주뮤지컬학원 #다산연기학원 #다산보컬학원 #다산실용음악학원 #다산연기입시학원 #별내연기학원 #별내보컬학원 #평내연기" 검색결과 : 69개 (4/6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