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과정

가수의 꿈! 대학 진학의 꿈!
본스타 구리남양주보컬학원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구리남양주보컬학원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매력있는 목소리 만들기!

본스타(비회원)님 | 조회 886

매력있는 목소리 만들기!

*목소리,훨씬 더 매력 있게 만들기 흔히 목이 약하다고 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그 증거로 쉽게 갈라지고 가라앉는 목소리를 내세운다.
하지만 목소리가 쉽게 변하는 원인의 50%는 자기 본 목소리를 제대로 내지 않기 때문.
미국 이비인후과 전문의 쿠퍼박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기 목소리를 잃고 살아간다고 한다.

건강하고 매력적인 목소리 찾기.
*효과적인 목소리 관리법 목소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나름의 생활관리법도 필수.
특히 목을 피로하게 하는 습과 대신 목의 부담을 덜어주는 습관을 갖도록 노력할 필요가있다.

-하루 6~10잔 이상 물을 마신다.
수분을 충분히 공금하면 성대점막이 촉촉해져 쉽게 상처가 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술,카페인 음료,유제품은 NO!
술,카페인 음료/유제품은 체내에서 수분을 빼앗아 건조한 성대를 만드는 원인이 된다.
말을 많이 하거나 노래를 부르기 2~4시간 전에는 이들 음료를 피해야 한다.

-생리.임신중에는 목소리 사용 줄이기 여성의 경우 생리직전, 생리 중 그리고 임신기간에는
성대의 혈액이 뭉치게 되므로 말을 많이 하거나 노래를 하는 등 성대에 지나친 자극이 가해지는 것을 피해야 한다.

-헛기침은 참도록 큰 소리로 호탕하게 웃는다거나 헛기침도 목에 무리를 준다.
헛기침을 하게 되면 일시적으로 성대 점액이 빠져나가 목이 깔끔해지는 느낌이 든다.
하지만 곧 다른 점액이 그 자리를 메워 다시 헛기침을 하는 악순환이 반복될 뿐이다.

-시끄러운 환경에서는 말을 삼가도록 큰 목소리, 속삭이는 목소리는 모두 성대에 무리를 준다.

twitter facebook google+
1,264개 (102/106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